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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심의 절차
구 분 | 절 차 등 | 비 고 |
1. 심의 신청 신청인->허가권자 |
심의 신청서 및 첨부 서류 | 개최 25일전 |
2. 심의건 검토 허가권자 |
관련부서, 기관 협의 -관계규정 검토 -협의결과 민원인 통보 -보완사항 보완 |
개최 25~15일전 |
3. 심의 상정 허가권자->위원회 |
-상정 안건 작성 -내부 결재(회의안건 및 위원 선정 등) -개최계획 알림(위원 및 신청인 등) -위원에게 안건배부 (안건은 개최 7일 전에 송부하여 검토) ※필요시 위원 사전검토 의견 제출 |
개최 12일~개최 2일전 |
4.위원회 개최 허가권자, 위원회 |
안건개요 보고-당해업무 담당 위원회 개최(위원, 건축주 및 설계자 등 참석) 안건 설명(당해업무 담당, 건축주, 설계자 등) 위원회 회의록 작성 |
개최 당일 |
5.개최 결과 정리 허가권자 |
개최결과 정리 및 보고(내부 보고) 심의결과 통보(문서시행) 심의결과 공개(홈페이지) |
개최 후 7~10일내 |
02
제출 도서
부산광역시 건축위원회 운영세칙(2021. 11. 19 개정) 제19조(제출도서)
구 분 | 필 요 서 류 | 기 준 |
위원회 심의 신청시 | [별지 1] 신청서 [별표 7] 건축 위원회 심의 대상 제출서류 |
[별표 4]에 적합하게 작성 |
전문위원회 신청시 | [별지 1] 신청서 [별표 8] 건축위원회 심의대상 제출서류 |
[별표 6]에 적합하게 작성 |
제출도서 | - | [별표 10]에 적합하게 작성 |
▶운영세칙에 따라 필요 도서 확인 후 작성할 것
[별지 7] 건축 위원회 심의 대상 제출서류
1.건축계획서 | |||
분 야 | 도 서 종 류 | 표시하여야 할 사항 | 비 고 |
계 획 서 | 건 축 계 획 서 | 1. 사업개요 위치, 대지면적, 사업기간 |
6은 미관지구 내 심의에 한함 5, 7은 심의 필요시 제출 |
2. 건축물 개요 규모(층수, 높이, 면적 등), 용도별 면적 및 건폐율, 용적률 등 |
|||
3. 사전조사사항 지반고를 포함한 지질 및 지형, 지역, 지구, 토지이용현황, 시설물현황 등 |
|||
4. 건축계획 배치, 평면, 입면, 동선계획, 개략조경 및 주차계획 등 |
|||
5. 주요설비(냉난방, 전기, 통신, 승강설비 등) 계획 | |||
6. 외장 및 색채계획 | |||
7. 투시도 또는 투시도 사진 | |||
8. 사업지 주변 현황 -사업지 주변의 건축물, 문화재, 옹벽, 도로(지하도/교량 등), 지하철, 지중매설관, 전주 등의 현황도 |
|||
9. 기타 필요한 사항 |
2.설계도서 | |||
분 야 | 도 서 종 류 | 표시하여야 할 사항 | 비 고 |
건 축 | 배 치 도 | 1. 축척 및 방위, 대지에 접한 도로의 길이 및 너비 2. 대지의 종횡단면도 3. 건축선 및 대지경계선까지의 이격 거리 4. 주차장 배치 계획(지하주차장 평면도) 5. 공개공지 및 조경배치 계획 등 |
- |
평 면 도 | 1. 1층 및 기준층 평면도 2. 기둥, 벽, 창문 등의 위치 3. 방화구획 및 방화문 위치 4. 복도 및 계단 위치 5. 승강기 위치 등 |
- | |
입 면 도 | 1. 2면 이상 입면 계획 2. 외부의 마감재료 계획 등 |
- | |
단 면 도 | 1. 종, 횡단면도 2. 건축물 전체 높이, 각 층의 높이 및 반자높이 등 |
- | |
조 경 계 획 도 | 1. 공개공지 및 조경시설 계획 등 | 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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